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딴건 모르겠고 좌동 백병원 지금 규모의 2배로 키워질거임.2025-03-23 11:23
작성자

이건 확정임.

병원만한 양질의 일자리가 있나요.?

거기 직원만 2,3천명 되는데 그만금 규모가 더 취업하게 된다는건 큰호재인거 같습니다.

53사단 축소하고 새로운 대기업이나 산업단지 되면 정말 좋구요.

제발 부산에 좋은 양질의 일자리가 늘었으면 좋겠네요. 아파트는 이제 제발그만

.


#아파트#부동산#분양#실전투자
댓글
이전광안7구역 사타 통과..2025-03-23
다음센텀 어중간한 준구축 1:1 재개발 (상상)2025-03-23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