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명지 포스코 대형으로 실거주 갈아타기 지금 괜찮을까요? 2025-03-23 11:22
작성자

30평대에서 40평대로 큰 평수 옮기고 싶은데 고민입니다

에코 청약 다 떨어지고 앞으로 될리라는 보장도 없고 그냥 명포나 들어갈까 하는데 고민되네요 

.

.


#아파트#부동산#분양#실전투자
댓글
이전33년전 아파트 수도관 건축허가2025-03-23
다음광안 자이 34평 / 해운대 자이 1차 24평2025-03-23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