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오션테라스44 1,2단지고층vs 엑슬루타워56고층2025-03-23 11:22
작성자

머가더실거주낫나요

상승은둘다안될거같은데..

혹시향후에머가더낫나염

.


#아파트#부동산#분양#실전투자
댓글
이전유투브 부동산 강의들어보신분들 계신가요?2025-03-23
다음부산 불장 이렇게 됩니다2025-03-23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