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의사 처방 실수 두번째 경험이네요2026-03-19 19:35
작성자
처음엔 소아과에 가서 아이 두드러기 때문에 갔는데 약국에 가니까
기침약 하나만 처방되서 약사가 이상해서 소아과가서전화 했는데 이름명이 두드러기약과 기침약 이름이 헷갈려서 다시 정정해서 두드러기 약 처방받았고..


이번에 두번쨰는 큰애 정형외가에 갔는데 해열제 물약으로 처방을 받았는데
약국가니까 약사가 해열제 1리터 가 처방되어있어서 이상해서 다시 바로옆 병원가서 알약으로 바꿔서 처방전 바꿔오더라구요 ;;


좀 황당하고 그렇네요


===️필독️===
특판-부산 종합건강검진! MRI/MRA 추가
https://naver.me/5jXzrKzW

초청-조승연 작가와 함께하는 시정공감 토크쇼
https://naver.me/xIFxqxYN

[대게만찬]부경맘 배너 찍고 무료 메뉴!
https://myip.kr/bsxaE
-----------------------------------
#부산 신축아파트#울산 신축아파트# 창원 신축아파트# 경남 신축아파트# 김해 신축아파트# 아파트 분양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