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평촌 민백블럭 상가주들이2026-03-19 19:34
작성자
자기들끼리 땅 모아서 주상복합짓는다고 하네
간만에 웃겼다 하나은행 꿈마을 유치원 땅 빼고 대지지분 1~2평 따리들끼리 놀고들 있네 그리고 토지분할소송은 절대 다수인 아파트 주민들이 하는 건데 뭔 지들이 한다고 헛소리 하고 있나?법률자문 받았다면서 뭔 멍멍이 소리하는지 법률자문 받을 돈이나 있나? 그냥 뒤에서 조용히 물밑협상해서 처리해야지 1400세대중 1350세대 이상을 적으로 만드네딱 봐도 자기 잇속 챙기려는 몇명이 선동하고 뭣도 모르는 노인네들이 따라다니는 모양인데 진짜 그러다가 현청 당하고 쫓겨나기 싫으면 정신 차리고 현실을 잘 보길 바란다 아 그리고아파트 받을 생각 꿈에도 하지말고
#아파트#부동산#분양#실전투자
댓글
이전옷 정리했더니 하루가 금방...2026-03-19
다음노맛이어여 ㅠ2026-03-19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