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성동구에 살고요... 지금 아파트를 만약 팔게되면 최근 실거래 기준으로 했을때 21억~22억 전세를 주게되면 8억~9억 될 것 같아요..(여윳돈은 없습니다 ) 올해 초5된 딸이있는데 중학교가 마땅치 않고 나중에 고등학교 까지 생각했을 때 이사를 고려해봐야할것같기도 하거든요.. 남편 직장은 여의도 쪽이고 ... 제 직장은 지금은 성동구 지만 옮길수 있는상황이에요~
대치 목동 같은 학군지는 아니더라도... 이 금액으로 갈만한 너무 구축아닌 아파트 추천받을수 있을까요 ? 신축에서부터 10년간 살았더니 구축은 정말 못가겠더라구요 광장동도 함 보고 있는데 확실히 구축이 많긴하더라구요 슬픔....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나 싶어서 글 남겨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