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부산항선 과연 될까요? 저는 부정적이네요2025-03-23 13:53
작성자

아직 타당성 조사도 안한....

기존 사업성 0.6인곳들 묶어서 하는거 같은데 진정 진행된다쳤을때 사업성 더 높은곳들 진행에 ㅈ도 안되고 있는데 과연 가만히 있을까요??

누구 말대로 북항쪽 대단지 아파트들 들어오기 시작하니 표 얻기위해 선거시즌 그림그리기로 희망고문일까요??

모르겠습니다..

.


#분양#실전투자#드파인#에코델타
댓글
이전사상구 다가구 매매 합니다.2025-03-23
다음해운대센트럴푸르지오 망했누?ㅋㅋ2025-03-23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