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시드에 대한 고민2025-03-24 07:51
작성자

시드가  모자르다.

빚내서 주식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고민이 된다

어까면  좋을까 ? 

푼돈은  수익률이  낮을테고...

대출이자 낮게 받는 방법이 있으려나요?

굿 아이디어 읍는고 ....

리북 스타일 ㅋ

.


#분양#실전투자#드파인#에코델타#광안#해운대#동래#롯데캐슬#더샵#써밋#에코델타#실거주#실거래#이편한#SK뷰#센텀#마린#테넌바움#자이#동원#비스타#데시앙
댓글
이전미남역 월주차 가능한 곳 있을까요?2025-03-24
다음가족 선물2025-03-24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