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대연 디아이엘 평지?? 고바위??2025-03-24 20:51
작성자

 대연 디아이엘은 

평지로 보시나요?

고바위로 보시나요?

사진상은 누가봐도 평지로 보이긴한데

회원님들 생각은??

그나저나 102동은 그냥 지하철인듯

.


#분양#실전투자#드파인#에코델타#광안#해운대#동래#롯데캐슬#더샵#써밋#에코델타#실거주#실거래#이편한#SK뷰#센텀#마린#테넌바움#자이#동원#비스타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