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변비에 직빵인 것2025-03-24 20:52
작성자

최근 변비가 왔었는데 입 터져서 엄청 먹어대니 변비 바로 해결됐네요 ㅋㅋㅋ

유산균이고 푸룬이고 그냥 많이 먹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좀 더럽지만 매일 모닝똥싸면 다 비워내서 속이 허한 느낌이 드는데

이 느낌 굉장히 좋습니다

.


#분양#실전투자#드파인#에코델타#광안#해운대#동래#롯데캐슬#더샵#써밋#에코델타#실거주#실거래#이편한#SK뷰#센텀#마린#테넌바움#자이#동원#비스타
댓글
이전에코델타 아테라2025-03-24
다음시스템 옷장 사용 중 먼지2025-03-24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