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엑스큐어 보유중인데 대응이 불가능해요 ㅜ2025-04-29 22:02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다들 주식계좌 상황 좀 어떠신가요...?

처음에 고점에서 종목 매수하기 시작해서 손실 보다가 계속 급한 마음에 크게크게 분할매수하다가 보유현금이 다 떨어져가다가는데

얼마전에 저처럼 손해 크다는분 글 댓글에 비공개 투자 커뮤니티방 링크 공유해주시던분 계셨는데 혹시 제 글 보신다면 댓글 한 번만 더 달아주실 수 있을까요

그 방에서 추천해주신 엑스큐어 오늘 상한가갔는데 내일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ㅜㅜ

주식나침반 이라는 텔레그램 방이였는데 같이 계셨던 분들 꼭 연락주세요.

혼자서 대응하는 게 초보라 아직은 너무 힘드네요...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