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저희도 ERP 도입!!! 파로스쓰니 편하네요.2025-04-29 22:11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후.. 웬만한 중소기업들 다 쓰는걸..

엑셀양식에 꾸역꾸역 적는다고 일년동안 고생했네요....

무료ERP 프로그램도 충분히 괜찮은것들 많아서 알아보다가,,

사후관리가 잘 안되면 최악이라는 조언에,, 포기도 여럿 했었습니다.

파로스 ERP가 타 프로그램 대비 보기 편하게도 되어있고, 실시간 연동에 자동화도 잘되어있더라고요!

지금은 무료사용기간이라 그냥 이용하고있는데,, 제공하는 서비스가 엄청 다양해서 놀랬습니다.

저희회사에서는 주로 회계랑, 자금이체, 급여관리, 그리고 재고관리 이렇게는 앞으로도 계속 쓸 거 같아요.

자동전표처리기능 너무편하네요.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