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월급 200 쪼개기 조언해주세요 !2025-04-29 22:14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2,000,000

월세+관리비+공과금 600,000 (고정비용)

생활비 400,000 (고정비용, 저축 제외한 나머지)

저축 50%

저축 비율

적금 70% (1년 상품 가입) [50 정기적금 나머지 파킹통장 분배예정]

비상금 저축 20%~25% (파킹통장에 저축)

경조사 및 병원비 5%~10% (파킹통장에 저축)

이정도 비율이면 괜찮을까요 ? 저축은 두개로 쪼개서 너무 힘들 경우 파킹통장에 있는 금액을 일부 생활비로 옮길 예정입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정양용선생님 글귀2025-04-29
다음날씨2025-04-29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