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탄소중립포인트에 대한 내용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무조건 서둘러야 하는 탄소중립실천포인트 간단하게 신경만 써두... 쏠쏠하게 통장에 2~3만원씩 꽂히고 있어서 이거로 용돈벌이 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2025년에는 참여 인원이 두 배로 늘었다고 하네용 지금도 상시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큰 금액은 아니더라도 조금씩 인센티브로 벌 수가 있거든요! 모르는 사람은 모르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써도 환경도 지키고 돈도 벌 수 있습니다용 ㅎㅎ 일단 요 위에 있는 어플을 다운받으면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식은 별도로 설명드릴게요! ▶최대 지원금액 ★ 녹색생활전자영수증(건당 100원) 연 7만원 ★ 텀블러/다회용기(건당 300원) ★ 리필스테이션(건당 2000원) 등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한 번 확인해보세요! ▶ 에너지 및 자동차 분야 최대 지원금액 ★ 에너지절감전기/수도/가스 절감량반기별 최대 10만원 ★ 자동차주행거리 감축연 최대 10만원 이런식으로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일단 뭐 기본적으로 생활에 무심코 하는 행동들도 그렇고 우리가 조금만 노력하면 탄소중립포인트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주민등록상 세대원 모두 참여 가능하구요. 카본페이 앱을 통해서 진행을 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벅에서 텀블러 사용으로 한 다음 앱의 QR를 보여주면 띠딕- 하면서 적립이 되는 방식이거든요. 참 쉽죠잉?? ㅎㅎ 에너지나 자동차 등 자세한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도 좋겠네요! 우리도 소소하게 인센티브 받고 환경까지 지키는 일 참여해보자구요~ 앱을 통해서 진행하면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으니까 까페 횐분들도 한 번 찾아서 해보세용 그래도 국가에서 하는 것이니만큼 따박따박 용돈이 따로 없습니둥!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