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연말이라 그런지 외식비도 너무 나오고 살은 살대로 쪄서 회사에서 점심이라도 좀 가볍게 먹어보려구요 혹시 점심에 도시락 드시는 분들 중에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간편도시락 중에 가격도 저렴하면서 칼로리도 낮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직장인도시락으로 괜찮은 제품 추천 받습니다..! <이 글은 꼭 보세요! 월부 BEST 글> 현금 2-3억 있다면 여기로 가세요. 제 2의 마포가 될 겁니다. (+인기 아파트 가격 정리본 제공⭐️) ▼아파트 리스트 바로 공개▼ https://link.weolbu.com/4hb0H5k ------------------------ 월급쟁이부자들은 월급쟁이들의 내집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습니다.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도록 월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