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내집마련 중급반 수강 이후 실거주 갈아타기에 성공하여 "[매튜리얼] 동탄2신도시 실거주에서 서울 2급지 갈아타기 성공했습니다! (feat. 내집마련중급반)" 아래글 제목으로 경험담 글 작성 하였는데 스팸 처리가 되었다고 하네요ㅜ 복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꼭 보세요! 월부 BEST 글> 현금 2-3억 있다면 여기로 가세요. 제 2의 마포가 될 겁니다. (+인기 아파트 가격 정리본 제공⭐️) ▼아파트 리스트 바로 공개▼ https://link.weolbu.com/4hb0H5k ------------------------ 월급쟁이부자들은 월급쟁이들의 내집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습니다.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도록 월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