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삼성전자 주가가 엄청나게 올랐네요.. 회원분들도 삼성전자 다들 들고 계시나요?? 10조 자사주 매입한다고하니 엄청나게 올랐네요 ㅠㅠ 7층까지 언제 올라올런지요.. <이 글은 꼭 보세요! 월부 BEST 글> 현금 2-3억 있다면 여기로 가세요. 제 2의 마포가 될 겁니다. (+인기 아파트 가격 정리본 제공⭐️) ▼아파트 리스트 바로 공개▼ https://link.weolbu.com/4hb0H5k ------------------------ 월급쟁이부자들은 월급쟁이들의 내집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습니다.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도록 월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