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학교에서 참관수업 한다고 1시간을 내리 서 있었더니 다리 아프고 어지럽고 ㅠ 의자라도 준비해주면 좋았으련만 많은 의자를 준비해놓을 자리도 의자도 없어서 그런거였겠죠 이제 막 들어왔는데 지치네요 ㅠ 종일 서서 일하시는 분들, 많이 걸으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이 글은 꼭 보세요! 월부 BEST 글> 현금 2-3억 있다면 여기로 가세요. 제 2의 마포가 될 겁니다. (+인기 아파트 가격 정리본 제공⭐️) ▼아파트 리스트 바로 공개▼ https://link.weolbu.com/4hb0H5k ------------------------ 월급쟁이부자들은 월급쟁이들의 내집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습니다.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도록 월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