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배우자 주식증여 유가증권대체출고 여쭤봐요2025-04-29 23:19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주린이 당최 쳐다뵈도 이해가 안가는데ㅜ 

여기 MSFT거래단가 302.91로 거래단가나오는건 대체출고(증여)당시의 단가가 아니라 내가 매수한 금액인거에요? 

2023-12-26당시에 MSFT 종가는 374.66달러거든요....

남편이 받은 취득가액을 정정해야한다는데 증여신고한 금액으로 정정해야하는거죠? ㅠ 

남편 계좌에 내가 처음 매수한 금액아니고 증여 당시 금액으로 되있어도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가계부 쓰다 보면 자꾸 나한테 실망함ㅋㅋㅋ2025-04-29
다음부동산 초짜 입니다2025-04-29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