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에 1779세대 아파트는 집단등기 수수료비용이 전체 1만원에 진행했습니다 부산은 어떤가요? 왜 지역마다 금액이 다를까요? 무료로 해주는곳도있고 부산도 33,000원에 해준다는 곳도있고 10만원에 해주는곳도있고 입주민 카페등급에 따라 15만원 20만원 30만원으로 차등을두는 아파트도 있다네요 입주민카페 예비입대위 운영진이 정해 주었다는데... 입주민이여도 카페 비회원 30만원 새싹맴버 20만원 입주맴버 15만원 우수맴버 10만원 대단하네요 혹시 여러분들 아파트는 어떤가요??? 정보 부탁드립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