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서 2024년 4분기 어린이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을 시행하네요! 지난 3분기에도 엄청난 호응을 받았던 교통비 지원인데융 ㅎㅎ 이번이 2024년 4분기로 마지막 신청이기 때문에 해당되는 자제분들 얼른 신청해서 혜택 받으셔용! 분기별 6만원(연 최대 24만원) 혜택이랍니다 ^_^ 우리 경기패스나 K-패스 사용하는데 이게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거라면 요거요거는 어린이와 청소년 대상이라는 점! 신청정보 ▷ 신청기간 : 2024년 10월 1일 ~ 2024년 12월 31일(기간 내 신청 후 거주지 인증 시점부터 교통비 지원) ▷ 지원대상 -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하고 있는 만 6세 ~ 18세 - 교통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들 - 국내 거주 신고된 외국 국적 어린이와 청소년 포함 ▷ 신청방법 : 경기도 어린이 청소년 교통비 지원 플랫폼에서 신청 가능! -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에 따라서 준비물 등 필요한 부분이 달라요~~ 지원금액 및 지급 안내 ▷ 분기별 6만원 최대 연 24만원 지급(예를들어서 7월 신청했을 시 3분기부터 지원됨) ▷ 수도권 대중교통의 실 사용금액 100%를 지역화폐 및 계좌이체로 지급! 이게 수도권 대중교통 이용에 혜택이 주어지는거라서 공항버스나 열차 택시는 지원이 안 되겠지요?? 아,,, 그리고 아쉽지만 중복지원이 안 되기 때문에 다른 혜택을 받고 계시다면 신청이 아쉽지만 안 될수 있어요~ 자제분들 요거 모르시면 같이 신청하셔서 꼭 혜택 받으셔요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