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관점은 이거 하나로 정리됩니다. 1) 1.131 하락 절단 후 반등(지금반등줘야함) 2) 1.618 앞으로 추가하락 2~3% 후 반등 (여기가 저는 마지막 저점 봅니다) 그리고 1차지지대를 안깬다는 관점을 갖고 있습니다. (2차까지는 체크해났으나, 관점상 1차 지지대선 쉽게 아줄거라보고 다시 상승채널(파란색 2번쨰 상승선)까지 올릴거라 보고 있습니다. 힘내시죠!! 매번 테슬라만 분석하다가 나스닥 너무 심하길래 한번 파보아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