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저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종잣돈을 모으기 시작한 예비 투자자 대학생입니다. 지금까지 알바로 조금씩 벌었던 돈은 배당주에 주로 넣었고, 연금으로 기존에 들어있던 건 미국채와 S&P500 상품으로 옮겨두었습니다. 3년 내에 목돈 5,000만원을 모으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데 정기적으로 급여를 받지 않는 제게 이보다 더 현실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선배님들의 경험담과 조언을 듣고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아르바이트가 유일한 수입원입니다)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