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21년식 모닝을 3년 계약으로
월 24만 내고 있어요
지금 반년 지나서 2년 반 남았고요
만기 시 인수는 300 아니면 반납인데
전체적으로 비싼 조건 아닌가요ㅠ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