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시 강남구 강제집행 본집행 증인 1명 구합니다. 꼭 오실수 있는 분만 신청하세요. 신분증 지참하시고 오면 되고, 수고비는 따로 못드립니다. 수고비 따로 못드리는 이유는 사실 이미 증인 2명 있고, 장소 들어보면 이번 기회에 한번 답사 나올만하다고 금방 느끼실겁니다. 증인 2명 있어도 행크에서 또 증인 구하는 이유는, 행크에서 그동안 도움 정말 많이 받았고 명도는 정말 이론과 실무 차이가 너무 심하다는걸 느꼈기 때문입니다. 수고비 없어도, 이번 장소에서 강제집행 본집행 현장을 직접 보시면 공부 많이 되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