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낙찰되면 기다리면 되나요? 제가 핸드폰번호도 날려썼는데... 임차인에게 쪽지를 붙히고올까요?2025-04-30 00:09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이번주 월요일에 낙찰되었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습니다. (제폰번호를 잘받아적었는지도 궁금할정도에요) 

영수증 받아온게 다인데... 

그냥 가만히있으면되나요? 

언제가 매각결정기일일일까요? (이표현이맞는지)

대출이라도 알아봐야할까요?

넘 초조합니다

특수물건이라 쉽지않은데 두개를 동시에받아버려서 

에이포용지에 붙히고 올까하는데 뭐라고붙혀야할까요?

안녕하세요

매수대리인입니다 

이사날짜로 협의하고자하오니 아래로 전화주세요

이정도적으면 될까요?

매각결정기일도 나지않았는데 섣부르게 붙히고오는걸까요?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