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서울-부산 20분만에 주파... 하이퍼튜브 개발 착수2025-04-30 00:17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KTX, GTX 다음은 하이퍼튜브 인가봅니다.

첫 3년은 연구개발 단계로 127억원을 투입할 예정이고,

기사 말미를 보면 20년 뒤에는 정말 서울에서 부산을 20분만에 주파할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와~ 20분이라니요.. 신기합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7497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74972​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