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첫 입찰 하러2025-04-30 00:36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아무것도 해 본적 없어  떨리는 마음으로 첫 경매 입찰 하기 위해 법원 으로  오긴 왔는데 어디로 가야 하는지  멍~~~~  법원 일층 빙 돌다 물어 2층 입찰실로 올라 가라고 하셔서 올라오니 10시부터라 아직 문은 안 열려 있고 의자에 몆몆 사람만   입찰 정보지 한장 받고 의자에 앉아 

나 처럼 멍~~  하는 사람  있겠다 싶어 올려 봅니다

법원 들어오면 바로 경매 입찰실 물어서  입찰실 로 가시면 됩니다 ^^

다음 내용은 입찰 하고 영수증  받고 올리겠습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