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잘 모른채 첫낙찰 좋은가격에 받긴했으나 당췌 장님이 더듬더듬 길찾아가는 기분이네요.
지난주 화요일에 낙찰받았는데 내일 법원에 전화해서 물어볼까요?
그리고 목요일에 아파트 관리실 가서 밀린 관리비 자료 받아왔어요.
2020년부터 해서 몇백만원^^;;
공용부분 나눠서 주지 않고 다내라고 하는데 이거 어떻게 얘길 해야할지 스킬 있으심
조언부탁드려요!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