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명도 끝나고 집 가봤는데 방1 한 쪽 벽에 얼룩 방2 한 쪽 벽에 찢김 2~3군데 거실 2군데 못 자국 구멍 다른건 신축이라 청소만하면 상태는 너무 좋은데 벽지 때문에 도배가 고민이네요 도배해도 분명 에누리 해달라고하건데 안 하고 도배값 100정도 깎아줄까요?? 아파트는 취향맞춰 도배나 인테리어 하고 들어오니까 굳이 할필요 있을까해서요 빌라 단타때는 도배해서 팔았는데 아파트는 첨이라 주변에서도 하라 마라 반반이네요 여려분들은 어떻게 매도하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