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먹다가 남는게 빈번해 나눔을한번씩 하는데 작년?부터 한분을만났어요 집도바로밑이고 혹시 나중에 필요없는거 생기시면 연락달라하시기에 한10번가량?(먹는거,소비기한다되가는거,먹는거 몇개사면 서비스로보내는거,잘못산거 아까워서 나눔 했었어요) 저도 따로안버려도되고,편해서 연락을해서 전달했죠 혹시나싶은마음에 주소는모르도록 몇동앞에서 만나서 전달하고 바로바로헤어졌어요 근데 2번정도 드렸을때 혹시 괜찮으면 카톡으로 얘기할수있냐길래 저 결혼했다밝혔고,전화번호가르쳐드리긴 좀그렇다 거절했었고,(당근톡으로만 얘기함) 한6-7번쯤 고마워서 그런다 커피한잔 얘기나와서 거절했어요 그뒤로도 나눔은했었고 어제 당근톡오길 이사를가신다고,고마워서 밥한번 사시겠다 라고 하셨는데 거절했고 소비기한다된게있어 드리고 끝냈는데 정말 아무감정없이 나눔할사람이 필요했 던건데 그냥친절하게 대해준게 그랬던걸까요; 미혼이아니고 결혼했다고 몇번이나밝혔는데도 정말고맙게느껴져서 그런건가 참 ... 처음부터 거절하고 그뒤로 귀찮더라도 음식물처리로 다버렸어야됬나 싶기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