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주식X] 가족회사에 다니고 있는데요ㅠ2025-04-30 00:48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4은 외노자, 2은 사원(저포함), 4은 가족으로 공동대표부터 이사,부장까지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어요. 이번에 사업자를 새로 내면서 2명의 사원을 그리로 입사시킨다, 단독대표로 변경하는거랑 이사,부장 퇴사처리해서 등기이사 진행시키는거, 새로운회사로 2명사원+가족2 새회사 입사시켜라, 신고할것들 빠짐없이 처리하라는데..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고 스트레스 땜에 잠이 안옵니다요ㅠ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