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배당 안받을려고 팔았다 몇일 있다 다시 사면 평단이 올라가도 수량이 예전꺼랑 같으면 같은건가요??2025-04-30 01:24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헤깔리는데 평단 올라가도 수량만 같으면 똑같은건가요??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주식X] 먹고 살기 힘드네요2025-04-30
다음투자는 길게 봐야하는데2025-04-30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