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테슬라 장기로 갖고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2025-04-30 01:31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이번에 8.4에 3천만원치 tsll 을 사놨거든요

제가 주식에 신경쓰는게. 넘스트레스라..

얘를 안보고 몇년 장기로 가지고 가는거 어떻게 생각 하실까요?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코인 복권 함 뽑아보세요2025-04-30
다음NH증권 CMA계좌 이율확인2025-04-30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