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9540 | 테슬라 안판다 절대 | 이경이형 | 2025-04-30 | 0 |
| 79539 | (잡담)시간당 25000원 개꿀 | 개쥭이 | 2025-04-30 | 0 |
| 79538 | 테슬라 세미트럭 | 슬라와함께 우주로 | 2025-04-30 | 0 |
| 79537 | 의사만나는게 좀 싫어서 | 녹색여우 | 2025-04-30 | 0 |
| 79536 | [주식X] (펑예) 회사에서 월 20만원 중식대 지원 시, 항상 20만원 꽉 채워서 사용 하시나요? | Ririri12 | 2025-04-30 | 0 |
| 79535 | 8개월째 '셀코리아'… | 개와늑대의 시간 | 2025-04-30 | 0 |
| 79534 | 트럼프 수출 금지 이후 중국 화웨이가 AI 칩을 준비한다는 보도에 엔비디아 주가 하락 | 슬라와함께 우주로 | 2025-04-30 | 0 |
| 79533 | 그래도 미쿡과 달리 국내증시는 잘 버티네요 | 그림이아빠 | 2025-04-30 | 0 |
| 79532 | SGOV 오늘 나왔네요 | 안드로이드3 | 2025-04-30 | 0 |
| 79531 | NH증권 시간외 종가 매수는 어디서 | 아라시 | 2025-04-30 | 0 |
| 79530 | 나트륨전지가 뭐유??? | 순수버핏할매 | 2025-04-30 | 0 |
| 79529 | 테마주 특 | 개쥭이 | 2025-04-30 | 0 |
| 79528 | 멘탈 관리가 중요하고 조급해 하지 않아야 함을 느낍니다. | 미소림 | 2025-04-30 | 0 |
| 79527 | [복리매직]주전세라 안심하지마라~~~!!! | 복리매직 | 2025-04-30 | 0 |
| 79526 | 불쌍한2차전지~2차전지만죽쓰는구나.이또한영원한게없으니 보유하신분들 참고기다려보세요 | 냐나 | 2025-04-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