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9585 | TSLL 털리신분들 없죠? | NVDL구조대 | 2025-04-30 | 0 |
| 79584 | 오늘 미쿡장은 역시나 트럼프 리스크.. | 그림이아빠 | 2025-04-30 | 0 |
| 79583 | tsll, 테슬라 적지만 털렸네요 ㅠㅠ | 언제팔지 | 2025-04-30 | 0 |
| 79582 | 조언들 감사합니다 | 쭈생아 | 2025-04-30 | 0 |
| 79581 | (주식x) 유전의 힘은 강력하군요 | 일리아드 | 2025-04-30 | 0 |
| 79580 | 와 ㅋㅋㅋㅋ | 월배당왕가자 | 2025-04-30 | 0 |
| 79579 | 실시간 미쿡장.. | 그림이아빠 | 2025-04-30 | 0 |
| 79578 | 개미털기? 털리신분? 이러다가 나오는건 .. | 최미르 | 2025-04-30 | 0 |
| 79577 | 아..테슬라 -40%손절해야하나..ㅜ | 엔젯보이 | 2025-04-30 | 0 |
| 79576 | AI로 S&P500 예측하기 Day#031 | 케이더블유제이에스 | 2025-04-30 | 0 |
| 79575 | 간밤...이슈. | 개와늑대의 시간 | 2025-04-30 | 0 |
| 79574 | 항상 느끼는 거지만 | 라그리마 | 2025-04-30 | 0 |
| 79573 | 비속에 당근 렛츠고 | 개쥭이 | 2025-04-30 | 0 |
| 79572 | 혹시 skt폰 털려서 주식 싹 매도 당하면 2일뒤 현금화 되잖아요?? | DS | 2025-04-30 | 0 |
| 79571 | 미성년자녀 계좌 적립식 매수 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04 | 2025-04-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