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국내시장에 상장된 해외ETF 매도해서 차익거두면요,, 배당소득세로 잡히는게 맞나요?2025-04-30 02:13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국내시장에 상장된

SPY , QQQ 이런 미국지수 추종 ETF들 있잖아욥?

저거를 매도해서 매매차익을 얻으면

저 매도 손익에 대한 세금이

배당소득세로 잡히는게 맞나욥..?

배당소득세가 2000만원 초과하면 종소세를 또 납부해야한다고 들어서 여쭤봅니다 ㅎㅎ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