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9750 | 퇴근합니다 | 개쥭이 | 2025-04-30 | 0 |
| 79749 | 와 팔란이.. | Vid | 2025-04-30 | 0 |
| 79748 | 노곤한 하루 | 개쥭이 | 2025-04-30 | 0 |
| 79747 | 나스닥 20일 회복하면 들어간다던 사람들... | 가와이스 | 2025-04-30 | 0 |
| 79746 | 테슬라 ..오늘도 오른다고??? | 정말초짜 | 2025-04-30 | 0 |
| 79745 | [명작감상] 렘브란트의 대표 작품들 | 붕붕31 | 2025-04-30 | 0 |
| 79744 | 빅스씨 자리 지키나요 | 아이양꼬 | 2025-04-30 | 0 |
| 79743 | 좋은아침 입니다 | 개쥭이 | 2025-04-30 | 0 |
| 79742 | 테슬라 200일선 | 장기투자6개월 | 2025-04-30 | 0 |
| 79741 | ㅎㅎ | 층간의망치 | 2025-04-30 | 0 |
| 79740 | 아이온큐 주주분들 죄송함니다 | 활쟁2 | 2025-04-30 | 0 |
| 79739 | 이거 보리 인가요? | 개쥭이 | 2025-04-30 | 0 |
| 79738 | 급하게 전량 매도합니다 | 주붕이 | 2025-04-30 | 0 |
| 79737 | Mg 손해보험 사태 국민 청원 부탁드립니다 | Hkhk | 2025-04-30 | 0 |
| 79736 | 테슬라.. 폭삭 속았수다 | sdi1700주39만 | 2025-04-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