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9840 | [낙찰 경험담] 3.7낙찰후 4.19명도 완료 | 강릉댁 | 2025-04-30 | 0 |
| 79839 | 우리 미주미 카페에 변태들 너무 많긔 | 돌아온찰리망고 | 2025-04-30 | 0 |
| 79838 | 예수금 환장함.. | 성수리오 | 2025-04-30 | 0 |
| 79837 | [낙찰 경험담] 3.7낙찰후 4.19명도 완료 | 강릉댁 | 2025-04-30 | 0 |
| 79836 | 속쓸 8.3평단인데 매도 후 신용대출 갚아야할까요 | BBQQQ | 2025-04-30 | 0 |
| 79835 | 구글이 떨어질땐 같이 떨어지고 오를땐 찔끔 오르는 이유..(챗지피티) | 테슬라오너77 | 2025-04-30 | 0 |
| 79834 | 경기침체기에 배당주 | 아이양꼬 | 2025-04-30 | 0 |
| 79833 | 텔 다들 추매인가요 아 ㅜ | 투자의마인드 | 2025-04-30 | 0 |
| 79832 | 레버리지 안한다고 굳게 먹었지만 | 주식으로 1억 모으기 | 2025-04-30 | 0 |
| 79831 | 귀금속 주었는데 어찌해야 하나... | 윤어게이 | 2025-04-30 | 0 |
| 79830 | 여행 중입니다. 세일러형님 문자받았습니다. | 나브로 | 2025-04-30 | 0 |
| 79829 | 뭐..2022년이랑같이느낀게..좀오르니 배당주..안전자산얘기슬나오는거보니.. | 난 딴 돈 다가져 | 2025-04-30 | 0 |
| 79828 | TSLL 매매 복기 홀딩or매도 | AI로보캅 | 2025-04-30 | 0 |
| 79827 | [주식X] 통신사 변경하신 분들 어디로 변경하셨나요? | 쩨쩨리 | 2025-04-30 | 0 |
| 79826 | tqqq의 위험성좀 알려주세요 | 깨다시 | 2025-04-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