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대기업들 너무 서운하네...2025-04-30 03:56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미국 국민도 못믿는 트럼프...

입만 털고 아직 뭐 이루어진거도 없는데~

뭐가 그리 급해서 저리 호들갑들을 떨어서 투자하겠다고 난리인건지...

그렇게 투자할 자금이 많았으면 왜 진작에 한국에 투자 안했을까요?

관세 때문에 미국에 투자한다??

미국에서의 제조원가가 관세부담하는거 보다 많으면??

헬조선??강성노조...??? 그런말 마세요.

나가보면 대한민국이 정말 살기 좋은 나라입니다.

강성노조? 요즘 강성노조가 어데 있습니까~ 극히 일부의 사례를 들고와서 노조 전체를 내리 까지 마세요.

그나마 노조가 있어서 서민들이 이렇게 살고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욕심 엄청 많거든요~ 노조 없었으면 1%들이 전체 부의 90%도 넘을 나라입니다.

노조 욕하는 사람들은 '내가 못가지면 남도 못가져야지' 하는 밴댕이 소갈딱지 국민들이라 그렇습니다.

저는 노조가 없지만 노조에 속한사람들보면 부럽습니다.

노조가 없어서 좋은 사람은 사장들 밖엔 없습니다. 

당연히 나보다 머리들 훨씬 좋고~ 이해득실 다 따져서 한거겠지만~

기본적으로 틀렸습니다.

우리나라 대기업군들 대한민국 세금으로 큰 기업 아닙니까???

각종 세제혜택에~ 특혜에~ 첨단국가산업기술 지원받고 큰 기업 아닙니까??

지원은 국내에서 받고, 투자는 해외에 하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
댓글
이전땅(토지) 투자 추천 지역은 "천안"2025-04-30
다음주식 타점 알려드릴께요 배우실분만 보시면됩니다2025-04-30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