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민도 못믿는 트럼프... 입만 털고 아직 뭐 이루어진거도 없는데~ 뭐가 그리 급해서 저리 호들갑들을 떨어서 투자하겠다고 난리인건지... 그렇게 투자할 자금이 많았으면 왜 진작에 한국에 투자 안했을까요? 관세 때문에 미국에 투자한다?? 미국에서의 제조원가가 관세부담하는거 보다 많으면?? 헬조선??강성노조...??? 그런말 마세요. 나가보면 대한민국이 정말 살기 좋은 나라입니다. 강성노조? 요즘 강성노조가 어데 있습니까~ 극히 일부의 사례를 들고와서 노조 전체를 내리 까지 마세요. 그나마 노조가 있어서 서민들이 이렇게 살고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욕심 엄청 많거든요~ 노조 없었으면 1%들이 전체 부의 90%도 넘을 나라입니다. 노조 욕하는 사람들은 '내가 못가지면 남도 못가져야지' 하는 밴댕이 소갈딱지 국민들이라 그렇습니다. 저는 노조가 없지만 노조에 속한사람들보면 부럽습니다. 노조가 없어서 좋은 사람은 사장들 밖엔 없습니다. 당연히 나보다 머리들 훨씬 좋고~ 이해득실 다 따져서 한거겠지만~ 기본적으로 틀렸습니다. 우리나라 대기업군들 대한민국 세금으로 큰 기업 아닙니까??? 각종 세제혜택에~ 특혜에~ 첨단국가산업기술 지원받고 큰 기업 아닙니까?? 지원은 국내에서 받고, 투자는 해외에 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