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해운대 산다고 굉장히 자부심 있게 말하길래 주위에서 오~~ 부자다 띄워주는데 가만히 있더군요 나중에 알고 봤더니 좌동 구축 살던데.. 여긴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해운대 부촌은 아니죠.. 또 다른 사람은 해운대에 집있다길래 어느쪽이냐 물어보니 반여동이네요 어느 누가 남구 산다, 연제구 산다고 합니까? 대연동 산다, 연산동 산다.. 이렇게 말하지 왜 해운대만 유독 해운대 산다고 해서 헷갈리게 만드나요? 진짜 해운대에 대한 정의를 명확하게 해야겠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