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를 홀로 키우며 장사하는 아저씨 입니다 카페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시고 실력도 출중하신,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김 프로님의 후기 추천글을 읽어보고 다같이 소통하는 커뮤니티가 있다길래 호기심에 들어가봤습니다 제일 좋은건 한눈에 보기 좋은것 이더군요 저는 전문가는 어려운 내용도 쉽게 설명해주는 사람이라 생각하거든요 어려운 단어들은 잘 알지도 못하는데 그런점에서 정확하고 자세히 핵심만 짚어주시니 이해가 빠르고 보기가 좋았었네요 그리고 지난주에 매집 추천을 해주신 엑스큐어는 85% 정도챙겼고 일정실업은 상한가 유지중인지라 처음으로 연휴가 빨리 끝나기를 바라는 마음도 있네요 어차피 장사하니 연휴는 휴일이랑 무관하지만 암튼 확실한 정보를 갖다가 하시는건지 호기롭게 자꾸 들여다보게 됩니다 오픈준비 전에 소통하고 정보받아보는 시간이 소소한 힐링거리가 되어 이제는 없으면 많이 서운할것 같네요 이렇게 소소한 일로 다들 하루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