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현재 거주하는 25평을 매도하고 32평형으로 이사 계획인데 급매로 나온 집의 장단점이 넘 뚜렷해서 며칠째 고민중입니다ㅠㅠ
1,2번의 가격 차가 2억은 너무 크다고 생각되는데 실거주하며 추후 매도까지 고려 시 어느 쪽이 나아보이는지 고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현재 집 매도 후 5천+로 대단지 32평 필로티 1층으로 간다. 초급매이며 입구동이나 출입구가 1층만 단독으로 되어있음. 동 입구에 들어선 후 유리문 출입구가 아닌 옆의 문으로 들어가는 식이라 이부분이 쟬 마음에 걸림 (대출 필요x)
2. 같은 대단지 중층 이상으로 대출받아 간다. (지금 집과 2억~2.5억가량 차액 발생)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