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개발 재밌나? 어데가 좋노? 우3? 촉진? 서금사a? 모름지기 10년을 묵힐거면 이자가 두둑히 나오는 걸 잡아야 한디. 뭐 어디가 좋더라 카더라 믿고 피 3억 이상씩 넣지 말고 말이다. 조분가도 계속 오르는데 피 3,4억씩 넣고 감평 개똥 같이 나오고 추부금 넣으면 남는 것도 없다이가. 5억을 10년 투자해서 1억 벌었다 좋아하면 바보디. 예금만 못한거디. 계산기 들고 계산해봐라 취등록세 각종 세금 복비 등등 안그나? 피가 높아질 수록 이익과 멀어지는거 아니것나? 드가 산다면 할 말 없고 안그나? 광안은 언제 다 지어지것노? 사직도 글코. . . 서금사는 부곡동을 왜 금사라 부르는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