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분이 거기 디에트르라고 대방에서 미분양난거 모델하우스 구경하러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갔는데 30평대인데 안방에 알파룸이 있지 않나 (드레스룸 큰거 따로 있었어요) 84A타입 사실 B타입은 별로였구 A타입 꽤 괜찮더라구요 현관 팬트리도 넓직하니 좋구 거실폭도 엄청 넓더라구요 에코나 명지쪽만 평형 잘 뽑는줄 알았는데 여기도 꽤 잘뽑았더라구요 ~ 미분양이라 따로 수수료는 없는것 같았어요 선착순으로 주는건지 라면도 주는 것 같고 (막 쌓아놨더라구요 ) 여기 명함 남겨놓으면 업자로 의심하실까봐 필요하신분 쪽지 주시면 알려드릴께욥 아울렛이랑도 가깝고 초등학교랑 유치원부지도 가깝고 .. 솔직히 단기적으로는 좀 그럴꺼 같구 장기적으로 봤을때 위치 어떻게 생각하세요 ? **고가도로 의견이 있어서 여쭤보니 직접 현장까지 가셔서 사진 남겨주시네요~ 방음벽도 있고 아파트쪽 땅 조금 더 높이 올리게되면 비슷할꺼같다는 의견도 주셨어요 ~! 도로도 바로 이어져있어서 접근성도 괜찮다고 하시네요~ **유리난간 통창 부분도 모델하우스만 그렇고 실제는 아래처럼 된다고 말씀해주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