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안녕하세요.
고수님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글을 남깁니다.
다음 주에 하버시티 75타입 매매 하려고 하는데요,
매수하려는 집이 조합원 물건이라 중개사님께서 조합원 권리 승계할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서칭을 해보니 지붕해야 할 분담금이 남은 조합이라면 권리 승계를 하지 않아야 한다고 나와있던데..
하버시티에 추가 분담금이 남아 있는지 확인이 어렵더라구요.
조합원 권리를 승계하는것이 좋을까요?
.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