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엑스포와 북항투자의 리스크2025-05-01 00:22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나는 내 투자만 잘 하면 되기 때문에 분석 잘 안하는데 엑스포가 이슈라 한마디 한다.

현 시점 북항 투자는 동의율이 절반도 못미쳐서 조합설립인가도 안난 초기 재재 구역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그리고 엑스포 개최 못하면 구역 지정도 못된 썩빌 하나 들고 몇십년 물리게 되는거다.

물론 그럼에도 50%도 안되는 낮은 확률에 투자를 하겠다면 말리진 않겠지만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안정적인게 최우선이기 때문에 굳이? 라는 의문이 드는게 너무나도 당연해 보인다.

정리하자면 부산 시민으로서 엑스포 개최하면 좋겠지만 큰 리스크를 쥐고 낮은 확률에 기대어 굳이 부동산 투자를 하지는 마라.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대연3구역 입지분석 한번 해봄2025-05-01
다음다주택자를 경험 해 보셨습니까 ?2025-05-01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