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북항 관련, 초량축 근처 분석(초량 1동, 2동). 이쯤이면 괜찮을 듯.2025-05-01 00:38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북항에는 현재 많은 진행(1차 북항 재개발 기초 단계 완료)와 

앞으로 거창한 계획이 있습니다.

1차 기반 위에 건물들이 들어설 거고

2차 북항 재개발도 마찬가지로 거대한 계획을 가지고 조금씩 진척 되고 있습니다. (2차 북항 재개발 예타 완료)

이 모든 것이 잘 되려면 2030엑스포가 되어야 될텐데, 우리나라 이제 껏 기적을 만든 것 처럼

2030 엑스포도 기적을 만들어냈으면 합니다.

북항이 딱 이렇게 개발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본론으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오늘은 초량축 근처(초량 1동, 2동)를 제가 분석해보겠습니다.

부산 사람들 대부분 초량동 은근 무시하시죠..^^;

나이 많으신 분들 사시고 동네가 너무 후진거아니냐고...

지금은 맞습니다.

그런데 북항 재개발이 순항되어 멋지게 개발된다면?

어떤 입지가 될까요.

부산역에서 바로 올라가면 초량 1동, 2동이 있습니다.

현재 초원아파트는 재건축 준비중이죠.

이쪽이 고개가 심한데, 이 쪽 근처 한번 봐보시죠

노후도는 설명할 것이 30년 된 주택, 아파트들이 즐비합니다.

여기가 길도 완전 꼬브라지고, 고개도 산 처럼 높습니다.

1. 근데 위치가 좀만 내려가면 부산 지하철

2. 서울, 대구, 대전 등으로 직결되는 KTX

3. 좀만 더 내려가면 북항 재개발

4. 어라 뒤에는 바로 산 (숲세권)이 있네요.

이 곳이 정비가 잘 된다고 하면 부산에서 살기 좋은 곳이 되지않을까요?

정비가 아주 시급한 곳이죠...

이쪽 개발관련하여 함께 대화 하고 싶으신 분들 단톡방에 들어와주세요..

(동일파크맨션, 초원아파트, 화신주택, 초량마마맨션, 쏠라맨션, 전원파크맨션 등등)

https://open.kakao.com/o/gFO3oeUe 비밀번호 : 2030

https://open.kakao.com/o/gFO3oeUe​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