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세끼고 매수한집 갱신청구권 궁금합니다.2025-05-01 00:45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안녕하세요

23년에 3월에 서대문구 소재 아파트를 세끼고 매입하였고(전세  승계) 기존 임차인의 전세만기는 23년 9월 입니다. 23년 9월에 전세 연장해서 25년 9월이 만기구요

여기서 궁금한게 임차인이 23년 9월에 갱신청구권을 사용하여 전세 연장한걸로 보아야 하는지 아니면 25년 9월에 갱신청구를 쓸 수있는건지 햇갈립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