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론자들은 하락을 논할때, 집을 사고 싶지만 여러 정황상, 집값이 떨어질까봐 망설여지고 걱정을 하는 사람이죠. 근데 집값이 하락하길 바라고 유도하고, 집산사람을 호구라고 매도하며 시기하는 사람들. 이런 사람들은 아무런 득이 없는 행동을 하는거에요, 무엇을 위한건지 생각해봐요. 본인은 게르고 노력도 안하면서, 항상 돈버는 방법을 연구하고 실천하며 성공한 사람들을 시기질투하는 루저일 뿐이고 스스로를 좀먹고 있는거에요. 과거 게을렀던 본인스스로에게 나있는 화를 시기와 질투로 표현하고 있는거에요. 만약 갑자기 어디서 돈이생겨 집을 샀어도 하락을 부르짓고 집산사람을 호구라고 매도할건가요?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연구하고 공부해서 부동산이든 재테크든 사업을 해서 부자가 되는방향으로 고개를 돌리세요. 부자의 기준은 없기때문에 돈이 많은게 부자가 아니라 부를 축적하고 돈이 벌리는 길을 가는사람이 부자인거에요. 부자를 부러워하고 자극받고 노력해보세요 생각이 바뀌는 순간 깨닫게 될것입니다.
|